공지사항
국내 최고의 명품보건인재를
지향하는 광주보건대학교
공지사항
2023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생 (대학)신청 안내
1. 대학접수기간 : ~2023.09.15.(금) 17시까지.
2. 접수방법 : 대학홈페이지 학생정보서비스 내 근로장학신청 메뉴
※ 국가근로장학 신청은 1.한국장학재단 & 2.대학홈페이지 학생정보서비스 모두 신청해야 합니다. (2학기 국가근로 장학재단 기신청자는 대학홈페이지 학생정보서비스만 추가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접수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의 [첨부] 메뉴얼 파일 참조
3. 선발대상
- 2023학년도 2학기 국가근로장학(한국장학재단) 신청자 중 대학신청 완료자
(한국장학재단에 미신청시 장학재단도 꼭 신청하세요!!) ←재단신청은 9월 14일(목)까지
* 23학년도 2학기에 현장실습 또는 어학연수 등의 해당되는 학생은 참여불가(향후 근로 시작 후 소속학과실을 통해 현장실습 여부를 확인 예정임)
** 아직 학사일정에 현장실습이 확정되지 않은 학과-학년 학생의 경우는 아래 문의처로 문의 바랍니다.
4. 근로기간
- 2023.10.04 ~ 2024.02.15.(예정) / 겨울방학까지 계속 근로 가능한 자
- 평일 오전 9시 ~ 18시 중(강의 및 점심시간을 제외한) 근로가능시간
- 1주일 최대 가능 근로시간: 학기(20시간), 방학(40시간)
- 시급: 교내(9,620원), 교외(11,150원)
※ 교외근로는 방학중에만 시행하며, 해당학기 근로선발자 중 선발합니다.
※ 근무기간 및 시간은 대학 및 근로기관 일정에 따라 불가피하게 변경될 수 있음.
※ 매달 근로시간 점검시 최대 가능 근로시간에 90%에 못 미치는 경우 대학에서 근로 중단 조치 가능.
5. 합격자 발표
- 2023.09.21.(목) 예정
- 홈페이지 장학 공지사항 게시(추후 근로지 임의배정 후 홈페이지 재공지 예정)
6. OT 일정(학업시간표, 업무스케쥴 작성 및 근로 주의사항 교육) / 필참
가. 일정: 근로지 배정 후 근로지 담당선생님이 일정 통보 예정(근로지별 상이)
나. 장소: 배정 근로지 사무실
※ OT 불참 시 탈락처리 후, 예비순번 학생 선발!!!
7. 문의처 : 062)958-7521
첨부 : 대학 학생정보서비스 근로장학 신청가이드 1부.
- 첨부파일 [첨부] 광주보건대학교 학생정보서비스 근로장학 신청가이드.pdf (279.93 KB)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