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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긴급]산단 제2022-09호 2022학년도 2학기 실험실습재료 구입(뷰티케어학과외 11개학과)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2-09호

 

                                [재공고 - 긴급]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22학년도 2학기 실험실습재료 구입(뷰티케어학과외 11개학과)
 나. 현품설명 : 공고서 및 세부사양서로 갈음
 다. 계약이행기한 : 계약일로부터 15일 이내
 라. 입찰 및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
 마. 기초금액 : 93,794,944원(부가세포함)


2. 입찰일정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22. 8. 8.(월) 12:00부터 ~ 8. 10.(수) 12:00까지
 나. 방법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입찰 참가가 가능하오니,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시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함
 다.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라. 개찰 일시 : 2022. 8. 10.(수) 13:00 이후
 마. 개찰 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의료기기법」제6조 또는 제15조 또는 제17조 규정에 의거 의료기기 제조업(업종코드 5309) 또는 의료기기 판매업(업종코드 5312)으로 등록한 사업체로서 입찰공고 전일부터 낙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다항의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될 경우입찰참가자격이 없음
 라.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과태료 등 체납이 없는 업체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제출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함
 나.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 싸이트에서 확인 가능한 전자보증서로 납부(전자제출)하여야 함. 첨부파일 제출은 인정 안됨. ※ 사업자등록번호(410-82-13294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을 수 있음

 

5.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적용(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조)

 

7. 계약시 구비서류
 가. 제출서류
      1) 산출내역서  2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부.
      3) 의료기기 판매업 또는 제조업 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시약판매업 신고증 사본(해당 업체에 한함)  1부.
      5)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업체에 한함)  1부.
      6)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부.
      7) 인감증명서  1부.
      8)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10)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  1부.
      11) 정부전자수입인지(인지세법 제3조 3항에 따른 금액).
      12) 사용인감 도장(지참)

 

8. 입찰유의사항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물품 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9.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거나 본 대학 입찰공고란에서 다운받아 사용
 나. 낙찰업체는 본 대학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을 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통지(서면 혹은 유선) 받은 자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해당한 입찰은 무효 처리 됨
 다. 입찰 결과 참가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니거나 또는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본 입찰건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며,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와 대학 홈페이지(http://www.ghu.ac.kr)에 게재되어 있음
 마. 문의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062-958-7531,2〕
     - 품명, 규격, 수량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학과〔☏ 대학 학과홈페이지〕

 


                                        2022년  8월  3일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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