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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향하는 광주보건대학교
입찰
입찰공고(조달청나라장터전자입찰, 광주보건대학교 제2017-03호)
광주보건대학교 공고 제2017-0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광주보건대학교 구내식당 운영 용역
나. 입찰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다. 예정가격 : 12,000,000원(부가가치세 별도금액)
라. 용역기간 : 계약일부터 1년간(제안요청서 참조)
마. 공고기간 : 2017년 07월 21일(금) ∼ 2017년 07월 28일(금)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일시 및 일정
구분 |
입찰참가 서류 제출 |
제안발표 및 서류심사 |
일시 |
2017. 08. 01(화) 11:00까지 |
2017. 08. 03(목) 10:00~ |
방법 |
직접 제출 |
제출서류심사 및 제안서발표 |
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1층 총무처 구매과 |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2층 드보라홀 |
※ 제안발표 및 서류심사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업체별 개별 통보 예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자)
나. 식품위생법 제36조의 규정에 의하여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단체급식
영업 허가를 받은 업체(자)
다. 식품위생법시행령에 의한 위탁급식업 등록업체로서 식당허가 등에 관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자)
라.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과태료 등 체납이 없는 업체(자)
4. 입찰참가 제출 서류 및 제안서 등록방법
가. 마감일시: 2017년 08월 01일(화) 11:00까지
나. 제출장소: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1층 총무처 구매과
다. 제출서류 및 제안서 접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2) 입찰서(별지 제2호 서식, 밀봉하여 별도 제출) 1부.
3) 확약서(별지 제3호 서식)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6)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7) 위탁급식영업 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8)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부.
9) 인감증명서 1부.
10)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11)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12) 입찰대리인 :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3) 사업수행능력 심사제안서류(별지 제4호 ∼ 4-2호 서식) 1부.
- 제안서 표지(별지 제4호 서식)
- 제안사 일반현황(별지 제4-1호 서식)
- 이행실적목록 및 증명서(별지 제4-2호 서식)
14) 제안서 각 6부(A4 양식 기준 20쪽 내외로 링 제본하여 제출) 및 USB 1개
15) 사용인감 도장(지참)
( ※ 입찰참가신청서,확약서,사용인감계,심사제안서류 양식은 공고서에 첨부되어 있으니 출력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라. 모든 서류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마.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마감일시까지 직접 접수등록분에 한함
5. 입찰서 작성 유의사항
가. 입찰서(부가세등 모든 경비 포함)를 작성하여 봉투에 밀봉 후 제출
나. 봉투앞면에‘입찰건명’및‘업체명’을 기재 후 날인, 봉투 뒷면 봉합부분(상단,중단,
하단)에도 날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게 됨
7. 평가방법
가. 평가형식
1) 평가 참가 대상 : 입찰 제출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
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평가항목 |
세부내용 |
배점 |
운영실적 |
- 위탁급식 운영실적 |
20 |
식당운영계획 |
- 식당 운영계획 - 식단가 적정성 - 식단표의 다양성 및 차별성 |
30 |
위생 및 품질 관리 |
- 위생관리 및 식당청결계획 - 사고 발생 시 처리 및 배상 대책 - 식자재 제공 및 관리계획 |
30 |
입찰금액 적절성 |
- 비용의 타당성 - 조건제시와 부합여부 |
20 |
소 계 |
100 |
8. 제안의 승낙사항
가. 제안에 참가하는 업체는 본대학 선정위원회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본 제안를 위하여 본대학이 응모자에게 제공한 자료는 본대학의 동의 없이는 제안 공모
이외의 용도로 일체 사용할 수 없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으로 소요되는 제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또한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 함
라. 제출된 제안서 및 제안서와 관련된 모든 문서는 제안요청업체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마. 본대학은 필요시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도
제안의 내용으로 간주 함
바.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컨소시엄을 구성하거나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음
사. 제안업체는 채택된 제안서가 본대학의 사정 및 선정위원회의 의견 등에 따라 일부
사양변경 등 조정이 가능함을 전제로 참여하여야 함. 또한 선정업체는 본대학이
제시한 조정(안)을 수용하여 계약하여야 하며 이를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
하는 것으로 간주 함
아. 제안요청서를 허위로 작성하였거나 계획대로 운영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대학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후 제안된 내용을 계약조건으로 간주 함
나.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 등이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본 대학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되거나 추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된 사항은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생 함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라. 향후 사업 추진 중 변경사항 발생시 본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10.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류 평가 : 제안서, 입찰가 및 실적 평가
나. 선정방법 : 선정위원회 각 위원 평가를 합산하여 100점 만점 기준 최고 득점업체 선정
다. 가장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
마.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수행능력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수행능력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를 결정
바. 심사기준은 평가방법을 참조하되 세부심사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11. 계약시 구비서류
가.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2) 법인등기부등본(해당업체에 한함) 1부.
3)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허가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4) 위탁급식영업 신고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5) 사용인감계(본대학 소정양식)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20%)
9) 사용인감 도장(지참)
12. 입찰유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 계약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3.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나. 낙찰업체는 본 대학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을 하여야 함
14.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통지(서면 혹은 유선) 받은자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해당한 입찰은 무효 처리 됨
다. 입찰 결과 참가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니거나 또는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
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본 입찰건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며,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와 대학 홈페이지(http://www.ghu.ac.kr)에 게재되어 있음
마. 문의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 062-958-7531,2〕
용역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과 〔☏ 062-958-7533,8〕
2017. 07. 21.
광주보건대학교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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