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U Square
GHU광장
국내 최고의 명품보건인재를
지향하는 광주보건대학교
입찰
수의계약 견적입찰 공고
광주보건대학 공고 제2007-13호
수의계약 견적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복사용지 외 551종(식품영양과 외 21)
나. 등록마감 : 2007년 8월 13일(월) 14:00
다. 입찰일시 : 2007년 8월 13일(월) 15:00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마. 기초금액 : 42,111,200원(부가세포함)
2. 입찰방법 : 제한경쟁, 총액, 견적입찰
3. 입찰등록 및 장소 : 본대학 사무처 및 제2세미나실
관련 등록서류 양식은 다운받아 작성하고 수의계약견적서는 다운받아 작성, 밀봉 날인하여
견적입찰시 제출한다.
4. 입찰참가 자격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주된영업소(본사)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5.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이하로 입찰한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
6.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다. 등기부 등본(법인업체에 한함)
라.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7. 기타
가.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후 3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대학에 귀속됨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다. 견적입찰참가 희망자는 구매계에 비치되어있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및 특수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마.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대학 사무처 구매계로 문의(062-958-7531)
하시기 바라며 공고는 http:/www.ghc.ac.kr 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2007년 8월 6일
광주보건대학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