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U Square
GHU광장
국내 최고의 명품보건인재를
지향하는 광주보건대학교
입찰
(긴급)물품구매 입찰공고
광주보건대학 공고 제2007-11호
(긴급)물품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크린백 외 864종(식품영양과 외 10)
나. 현품설명 : 2007년 8월 9일(목) 10:00
다. 등록마감 : 2007년 8월 13일(월) 17:00
라. 입찰일시 : 2007년 8월 14일(화) 11:00
마.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바. 기초금액 : 235,234,000원(부가세포함)
2. 현품설명, 서류열람, 등록 및 입찰장소 : 본대학 사무처 및 제1세미나실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총액(세부사항 현품설명회 공지)
4. 낙찰자결정 :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
5. 입찰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본사) 또는 지사 (등기부등본 명시)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나. 현품설명에 참가한 업체로 한함
6.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다. 등기부 등본(법인업체에 한함)
라.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마. 국세, 지방세완납증명서
바.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이상)
7. 유의사항
가. 낙찰자는 낙찰자로 결정된후 3일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대학에 귀속됨
나.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다. 입찰참가 희망자는 구매계에 비치되어있는 입찰유의서, 계약일반 및
특수조건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라. 입찰결과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
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습니다.
마. 직접입찰을 실시하며 자세한 사항은 본대학 사무처 구매계로 문의
(062-958-7531)하시기 바라며 공고는 http:/www.ghc.ac.kr 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8. 문의사항 : 본대학 사무처 (062-958-7531)
2007년 8월 6일
광주보건대학재무관
다음글 | 물품구매 입찰공고 | 2007-08-06 |
이전글 | (긴급)물품구매 입찰공고 | 2007-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