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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긴급]입찰공고(동계 에스프레소 아카데미(토익) 운영 용역, 산단 제2021-13호)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제2021-13호

                                                [긴급]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동계 에스프레소 아카데미(토익) 운영 용역

나. 용역설명 :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로 갈음

다. 사업예산 : 32,25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기간 : 계약일 ∼ 2022. 2.18.

마. 입찰서(제안서) 제출기간 : 2021.12.15.(수) 11:00 ~ 2021.12.20.(월) 11:00

바. 입찰 및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총액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사. 공동계약 : 불허

2. 입찰일시 및 일정

구분

가격 입찰서 마감일시

입찰참가 서류 제출

제안발표 및 서류심사

일시

2021. 12. 20.(월) 11:00까지

2021. 12. 20.(월) 11:00까지

2021. 12. 22.(수) 14:00 ~

방법

전자 입찰

직접 제출

제출서류심사 및

제안서 발표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1층 총무처 구매과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1층 살롬홀

※ 제안발표 및 서류심사 일정은 추후 변경될 수 있으며 업체별 개별 통보 예정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위탁교육 또는 교육 관련 사업으로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

다.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과태료 등 체납이 없는 업체

 

4. 입찰참가 제출 서류 및 제안서 등록방법

가. 마감일시: 2021. 12. 20.(월) 11:00까지

나. 제출장소: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1층 총무처 구매과

다. 제출서류 및 제안서 접수

1)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4)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8) 입찰대리인 : 위임장,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해당자에 한함), 신분증 지참

9) 사업수행 실적서류 1부.

    -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10) 제안서 10부(A4 양식 기준 50쪽 내외로 제본하여 제출) 및 USB 1개

11) 사용인감 도장(지참)

라. 모든 서류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마.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마감일시까지 직접 접수등록분에 한함

 

5. 입찰방법 및 전자개찰 일시 및 장소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입찰 참가가 가능하오니,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시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함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개찰 일시 : 2021년 12월 22일(목) 14:00 이후

라. 개찰 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입찰집행관 PC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을 수 있음

 

7. 평가방법

가. 평가형식

1) 평가 참가 대상 : 입찰참가 제출서류를 모두 제출한 업체

나. 평가항목 및 배점한도

평가항목

세부내용

배점

기술능력

평가

(80)

수행 실적

(5)

- 토익프로그램 관련 실적(최근 3년, 학교 및 관공서)

5

일반부문

(10)

- 제안업체의 재무구조 및 대외인지도

- 주요 사업분야 경험 및 전문인력보유 현황

5

- 대상 업무 이해도 및 업무분석 수준

- 제안서 작성의 충실성 및 제안자료 객관성

5

사업수행부문

(45)

- 프로그램 내용의 이해

10

- 프로그램 진행의 신뢰도

10

- 프로그램의 짜임새

15

- 프로그램의 독창성

10

사업관리부문

(20)

- 투입 인력의 전문성

15

- 성과관리의 적절성

5

입찰가격

평가(20)

입찰가격

(20)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별표]에 따름

20

합계

100

다. 사업수행능력평가

- 사업수행실적 : 최근 3년간 관련 사업 운영 실적

- 평가기준 : 입찰공고일로부터 최근 3년간(입찰공고일 기준) 계약 단일 실적

기준

30,000천원 이상

25,000천원 이상

20,000천원 이상

15,000천원 미만

점수

5

4

3

2

※ 실적증명서 혹은 계약서 사본을 제출하여야 함

라. 제안서평가

- 기술능력평가 중 제안서 평가(정성적 평가)는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다. 단, 최고 점수가 둘 이상인 경우에는 하나만 제외함. 평균한 점수는 소수점 넷째자리에서 절사함

마. 제안서발표

- 제안서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5분 이내(추후 변경될 수 있음)

- 제안서 발표 순서는 제안서 접수순으로 함

 

 

8. 제안의 승낙사항

가. 제안에 참가하는 업체는 본대학 선정위원회 평가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나. 본 제안를 위하여 본대학이 응모자에게 제공한 자료는 본대학의 동의 없이는 제안 공모 이외의 용도로 일체 사용할 수 없음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으로 소요되는 제 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함. 또한 기재사항이 허위일 경우 선정 및 계약 후라도 무효처리함

라. 제출된 제안서 및 제안서와 관련된 모든 문서는 제안요청업체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외부에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

마. 본대학은 필요시 추가 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도 제안의 내용으로 간주함

바.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는 컨소시엄을 구성하거나 하청 또는 재하청을 할 수 없음

사. 제안업체는 채택된 제안서가 본대학의 사정 및 선정위원회의 의견 등에 따라 일부 사양변경 등 조정이 가능함을 전제로 참여하여야 함. 또한 선정업체는 본대학이 제시한 조정(안)을 수용하여 계약하여야 하며 이를 수용하지 않을 시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함

아. 제안요청서를 허위로 작성하였거나 계획대로 운영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을 취소할 수 있음

 

9.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대학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사업자 선정 후 제안된 내용을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나. 제안서에 누락된 내용 등이 향후 사업추진에 반드시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본 대학의 요구에 의하여 수정되거나 추가 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변경되거나 추가된 사항은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발생 함

다.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 작성한 사실이 판명될 시 평가대상에서 제외됨은 물론 계약 후에도 계약파기와 함께 인적, 물적, 기간적 손실에 따른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음

라. 향후 사업 추진 중 변경사항 발생시 본교와 상호 협의하여 결정함

 

10. 낙찰자 선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의거 기술능력과 입찰가격에 대한 종합평가(100점 만점)를 실시하여 기술능력평가점수 80점, 입찰가격평가점수를 20점으로 함

나. 협상대상자 선정 :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결정함

다. 가장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하여 협상을 실시하여 낙찰자를 선정

라.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 순위 협상대상자순으로 협상 실시

마.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능력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우선협상 대상자를 결정

바. 심사기준은 평가방법을 참조하되 세부심사 결과는 공개하지 않음

 

11. 계약시 구비서류

가. 제출서류

1) 산출내역서 2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해당자에 한함) 1부.

4)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부.

5) 인감증명서 1부.

6)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7)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

8) 정부전자수입인지(인지세법 제3조 3항에 따른 금액)

9) 사용인감 도장(지참)

 

12. 입찰유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 계약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3.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

나. 낙찰업체는 본 대학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을 하여야 함

 

14.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통지(서면 혹은 유선) 받은자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해당한 입찰은 무효 처리 됨

다. 입찰 결과 참가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니거나 또는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본 입찰건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며,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와 대학 홈페이지(http://www.ghu.ac.kr)에 게재되어 있음

마. 문의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062-958-7531, 2〕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국제교류센터〔☏ 062-958-7709〕

 

                                                2021. 12. 7.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