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광주보건대학교

사이트 맵

GHU Square

GHU광장

국내 최고의 명품보건인재를
지향하는 광주보건대학교

본문 시작

입찰

소프트웨어 연간라이센스(V3 Campus Pack 외 7종) 구매

광주보건대학교 제2023-01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소프트웨어 연간라이센스(V3 Campus Pack 7) 구매

. 현품설명 : 공고서 및 세부사양서로 갈음

. 계약이행기한 : 2023. 04. 14()까지

. 입찰 및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

. 기초금액 : 37,500,000(부가세포함)

 

 

2. 입찰일정

. 입찰서 제출기간 : 2023. 3. 29.() 12:00 ~ 3. 31.() 12:00까지

. 방법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 등록을 하여야 입찰 참가가 가능하오니,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 규정에 의하여 개찰일시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함

.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개찰 일시 : 2023. 3. 31.() 13:00 이후

. 개찰 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 소프트웨어사업자[패키지소프트웨어개발ㆍ공급사업(업종코드 1426)][컴퓨터관련 서비스사업(업종코드 1468)]으로 등록한 법인사업체로서 입찰공고 전일부터 낙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 계약시 제조사(V3, Spamsniper)로부터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할 수 있는 업체

.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인 업체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라항의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과태료 등 체납이 없는 업체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본 입찰은 전자제출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함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나라장터 싸이트에서 확인 가능한 전자보증서로 납부(전자제출)하여야 함. 첨부파일 제출은 인정 안됨

※ 사업자등록번호(410-82-00106 광주보건대학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을 수 있음

 

 

5.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6.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적용(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 15)

 

 

7. 계약시 구비서류

. 제출서류

1) 산출내역서 2.

2) 정부전자수입인지(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금액) 1.

3)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대조필) 1.

4)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원본대조필) 1

5) 법인등기부등본 1.

6)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

7) 인감증명서 1.

8)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9) 기술지원확약서 각 1.

10)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

11)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 1.

12) 사용인감 도장(지참)

 

 

8. 입찰유의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물품구매(제조)계약일반조건」「물품 구매(제조)계약특수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

 

 

9. 청렴계약이행준수

.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거나 본 대학 입찰공고란에서 다운받아 사용

. 낙찰업체는 본 대학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을 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 낙찰자로 통지(서면 혹은 유선) 받은자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입찰무효) 해당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 입찰 결과 참가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니거나 또는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본 입찰건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며,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와 대학 홈페이지(http://www.ghu.ac.kr)에 게재되어 있음

. 문의처

-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총무처 구매과〔☏ 062-958-7531, 2

- 품명, 규격, 수량에 관한 사항 : 학술정보원 시스템운영과〔☏ 062-958-7568

 

 

2023323

 

광주보건대학교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