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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사무엘생활관 출입통제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사무엘생활관 출입통제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용역

 나. 용역설명 : 공고서 및 과업지시서로 갈음

 다.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3년 2월 3일(금) 14:00 ~ 2월 7일(화) 14:00까지 

 라. 입찰참가 서류 제출기간 : 2023년 2월 3일(금) 14:00 ~ 2월 7일(화) 14:00까지 총무처 구매과

 마. 전자개찰 일시 : 2023년 2월 7일(화) 15:00 이후

 바. 용역이행 기한 : 2023년 3월 1일 ~ 2024년 2월 29일(12개월)

 사. 입찰 및 선정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 낙찰제

 아. 용역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지정장소

 자. 기초금액 : 45,045,000원(부가세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정보통신공사업법」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업종코드 0036)로 등록한 법인사업체로서 입찰공고 전일부터 낙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객실관리, 스피드게이트 제조사의 기술지원확약서를 계약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단, 출입통제 시스템 관련 삼성에스디에스(주)의 제품 제조 중단으로 기술지원에 대한 보증이 없는 상황임. 입찰참가자는 과업지시서, 설치된 장비 현황 등을 직접 확인하여 제조사로부터 부속 공급 및 과업지시서 상의 유지보수 제공 가능한지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라.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과태료 등 체납이 없는 업체

 

3. 입찰참가 제출서류 및 등록방법

 가. 입찰참가서류 마감일시 : 2023년 2월 7일(화) 14:00까지

 나. 입찰참가서류 제출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1층 총무처 구매과

 다. 제출서류(아래 번호는 편철 순)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정보통신공사업자 등록면허증 사본 1부

4) 법인등기부등본(법인 경우) 1부

5) 사용인감계(소정양식, 사용인감 도장 지참) 1부

6) 인감증명서 1부

7) 지방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8)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9)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10)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11)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12) 사용인감 도장(지참)

 라. 모든 서류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마.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마감일시까지 직접 접수등록분에 한함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게 됨

 

5.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6. 전자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3년 2월 7일(화) 15:00

 나. 개찰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입찰집행관 PC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자 중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적용(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제15조)

 

8 계약시 구비서류(아래 번호는 편철 순)

 가. 산출내역서  2부.

 나. 정부전자수입인지(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금액)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정보통신공사업자 등록면허증 사본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업체에 한함) 1부.

 바.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부.

 사. 인감증명서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20%)

 차. 기술지원확약서 1부.

 카. 보안서약서 각 1부.

 타. 사용인감 도장(지참)

 ※ 모든 서류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9. 입찰유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일반조건」,「용역 계약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 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거나 본 대학 입찰공고란에서 다운받아 사용

 나. 낙찰업체는 본 대학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을 하여야 함

 

11.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통지(서면 혹은 유선) 받은자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해당한 입찰은 무효 처리 됨

 다. 입찰 결과 참가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니거나 또는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 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본 입찰건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며,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와 대학 홈페이지(http://www.ghu.ac.kr)에 게재되어 있음

 마. 문의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 062-958-7531,2〕

 유지보수용역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과〔☏062-958-7533〕

 

2023년  1월  30일

 

광주보건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