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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혁신지원사업 현장미러형 실습환경 구축 공사(베드로관2층)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3-06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혁신지원사업 현장미러형 실습환경 구축 공사(베드로관 2층)

 나. 현장설명 신청 : 공고서, 시방서, 내역서, 설계도면으로 갈음

 다.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3년 7월 13일(목) 11:00부터 ~ 7월 19일(수) 11:00까지

 라. 입찰참가 서류 제출기간 : 2023년 7월 13일(목) 11:00부터 ~ 7월 19일(수) 11:00까지 총무처 구매과

 마. 전자개찰 일시 : 2023년 7월 19일(수) 12:00 이후 

 바. 계약이행기한 : 2023년 7월 24일(월) ~ 8월 11일(금)까지 

 사. 공사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베드로관 2층

 아.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 최저가 낙찰

 자. 기초금액 : 219,806,425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지정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건설산업기본법」제9조에 의한 건축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사업체로서 입찰공고 전일부터 낙찰일(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가 광주광역시에 소재한 업체

 다. 단일 공사실적(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대학교 환경개선 공사) 기초금액 1/2 이상인 업체

 라. 공고일 현재 국세 및 지방세, 과태료 등 체납이 없는 업체

 마. 하도급 불허

 

3. 입찰참가 제출 서류 및 등록방법

 가. 입찰참가서류 마감일시 : 2023년 7월 19일(수) 11:00까지

 나. 입찰참가서류 제출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임마누엘관 1층 총무처 구매과

 다. 제출서류(아래 번호는 편철 순)

1)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해당분야 등록면허증 사본 1부

4) 공사 실적증명서(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 1부

5) 법인등기부등본(법인 경우) 1부

6) 사용인감계(소정양식, 사용인감 도장 지참) 1부

7) 인감증명서 1부

8) 지방세 및 국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9) 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 이상) 1부.

10) (대리인 참가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11)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12)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1부

13) 사용인감 도장(지참)

 라. 모든 서류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마. 우편접수는 받지 않으며, 마감일시까지 직접 접수등록분에 한함. 

 바. 입찰서류접수 방문시 희망업체는 현장답사 가능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한 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 제재를 받게 됨

 

5. 예정가격 결정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전자입찰시스템 예비가격작성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15개를 산출하며, 입찰참가자가 2개씩 전자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

 

6. 전자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개찰 일시 : 2023년 7월 19일(수) 12:00 이후

 나. 개찰 장소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입찰집행관 PC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입찰한 자중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낙찰자 선정

 나. 동일가격 입찰 낙찰자 결정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 적용(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8. 계약시 구비서류(아래 번호는 편철 순)

 가. 산출내역서  2부.

 나. 정부전자수입인지(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금액)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라.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해당분야 등록면허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해당 업체에 한함) 1부.

 바. 사용인감계(소정양식) 1부.

 사. 인감증명서  1부.

 아. 국세완납증명서 1부.

 자.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차.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15%)

 카. 청렴계약이행각서 1부.

 타. 사용인감 도장(지참)

 ※ 모든 서류 사본은 사용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9. 입찰유의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사입찰유의서」 「공사계약일반조건」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10. 청렴계약이행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조달청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시거나 본 대학 입찰공고란에서 다운받아 사용

 나. 낙찰업체는 본 대학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을 하여야 함

 

11. 공사 노무비 관리

 가. 계약상대자는 본 공사의 노무비에 대해 별도의 전용계좌를 개설하여 일반 공사대금과 구분하여 관리해야 함

 나. 계약상대자는 발주기관과 협의하여 정한 노무비 지급기일에 맞추어 매월 모든 근로자(직접노무비 대상에 한하며, 하수급인이 고용한 근로자를 포함)의 노무비 청구내역(근로자 개인별 성명, 임금 및 연락처 등)을 제출해야 함

 다. 계약상대자는 “나”에 따라 노무비 지급을 청구할 때 전월 노무비 지급내역(계약상대자 및 하수급인의 노무비 전용계좌 이체내역 등 증빙서류)을 제출해야 함

 라.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전용계좌에서 이체하는 방식으로 근로자에게 노무비를 지급해야 함. 다만, 근로자가 계좌를 개설할 수 없거나 다른 방식으로 지급을 원하는 경우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 그러하지 아니할 수 있음

 

12. 기타사항 

 가. 낙찰자로 통지(서면 혹은 유선) 받은 자는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 해당한 입찰은 무효 처리됨

 다. 입찰 결과 참가업체가 2곳 이상이 아니거나 또는 담합한 흔적이나 심증이 있다고 인정될 경우 유찰시키며, 모든 입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본 입찰건은 조달청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며, 조달청 나라장터(http://www.g2b.go.kr)와 대학 홈페이지(http://www.ghu.ac.kr)에 게재되어 있음

 마. 문의처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구매과 〔☏ 062-958-7531, 2〕

 공사에 관한 사항 : 광주보건대학교 총무처 시설관리과 〔☏ 062-958-7533, 7〕

 

2023년  7월  11일

 

광주보건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