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학생활 > 학생증 발급 안내
 











1. 학생증(체크/교통카드기능포함) 신규발급

  • 입학절차 및 등록을 완료한 학생은 학생증을 발급받아야 한다.
  • 신(편)입생의 경우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발급 신청
  • 개인정보보호규정에 따라 학생 개인이 직접 신청
  • 신규발급안내
    • 대상 : 신(편)입생, 복학생 등 카드학생증 미발급자(외국인 포함)
    • 신청기간 : 3월 중순
    • 신청방법 : 교내 임마누엘관1층 학생취업처에 신분증 지참 후 신청서 작성
    • 처리기간 : 약 4주
  • 학생증 수령 : 학생취업처(임마누엘관 1층) 신분증 지참 방문, 서명 후 수령

2. 학생증 재발급

  • 교내 임마누엘관1층 학생취업처 (약 2주 소요)

3. 학생증 기능

  • 학생증은 항상 휴대, 교내시설 이용 시 제시
  • 국민은행 현금(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 도서관 자리배정, 도서대출 시 반드시 필요

4. 학생증에 이상이 있을 경우

  • 체크카드 및 교통카드 기능이 안 될 경우 : 국민은행 운암동 지점 (062-524-1711 ~3)
  • 기타 학생증관련 : 학생취업처 (062-958-7798)
SCK WCC 등